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생각만 해도 몸이 개운해지는 전통 마사지인 ‘누앗 타이’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무형유산이다. 초기 ‘누앗 타이’는 고대 왕을 위한 마사지였지만 점차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치료 형태의 마사지로 발전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타이 마사지에는 스트레칭과 요가 같은 동작이 결합되어 있어요. 이는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돼요. 유명한 시장인 자투작이나 유명 사원 등을 구경하느라고 땡뼡에 마구마구 걷다보면 허리, 다리가 아프죠. 제조사, 브랜드, 상품명, 상품설명 내 키워드 등목록 내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거나 제외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의 근육과 인대와 관절을 자극하면서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신체구조에 따라 적절히 조절하는 마사지 압력과 강도,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치유한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장, 피트니스센터, 미용실, 네일샵, 레스토랑까지 있는 종합 스포츠/뷰티 시설에서 지불한 가격에 걸맞은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이 후에 라마 3세 때 소실된 마사지와 의술 정보등을 돌판(벽화)에 다시 기록을 하여 지금까지 타이마사지가 계승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연히 호텔에 있는 스파일수록 시설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업체 내 관리사의 인지도가 높아 전담 관리사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예약제로 진행될 만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으로 마사지를 실시해 피로 해소 및 뭉친 근육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통증 완화 타이 마사지에 사용되는 지압 기술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돼요.


단골카드란 커피전문점에서 찍어주는 카드와 같습니다. 판매자가 지정한 구매 횟수 만큼 단골카드에 도장이 찍히면 단골쿠폰이 즉시 발행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남편이 입을 때마다 어디를 앞으로 해서 입느냐고 물어봐요.


킴스 마사지가 마사지점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마사지사관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일랜드스파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름을 묻는 이유는 몇가지 의미가있습니다.마사지사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아내는 방법이고, 마사지사에게는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click here learn more continue learn more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